본문 바로가기

맛집

땡이네소곱창 (망포역/소곱창/곱창/막창/염통/망포역맛집)

 

불타는 금요일엔 곱창!?

곱이 가득한 곱창이 먹고 싶다면!? 

 

 

 

 

 

 

4시 30분 오픈인 줄 모르고 4시에 도착! 갔더니 이미 입구에 명단 적는 곳에 5팀 정도가

먼저와 있어서 다급하게 명단을 적고 옆에 대기실이 있어서 거기서 기다리다 보니

직원분이 먼저 계신 분들부터 불러서 입장시켜 주셔서 들어갔다

 

 

 

 

 

 

 

 

 

 

 

 

들어가니까 곱창전골? 같은거랑 기본찬이 깔렸는데 전골도 너무 맛있었는데 먹다 보니 사진 찍는 걸 잊었다 ㅋㅋ

직원분들이 와서 구워주시다가 염통이랑 부추무친걸 소스 접시에 놔줬는데 

음~~~~~~~~~~~ 꿀맛 ( 근데 처음껀 약간 덜 익은 거 놔주신 듯^^;; ) 

 

 

 

 

 

 

 

 

 

곱창에 대창 조합 나는 분명 곱창 좋아하는 스탈인줄 알았는데

대창도 생각보다 너무 맛있는것 ㅋㅋㅋㅋ 부추무침도 맛있었고 

곱창 사이에는 마늘이 쏙쏙!! 

 

원래 되게 맛있다고 생각한 집이 따로 있었는데 앞으로는 여기 가도 좋을 만큼 

좋은 맛에 구성도 좋았던 것 같다 (단 가격이 조금 더 비쌀 뿐 ㅋㅋ)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 아닐까? ㅋㅋㅋㅋ 이쁘게 하트로 계란도 만들어주시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다 

 

오랜만에 회사 근처에서 먹은것 치고 되게 즐겁게 맛있게 먹었던 것 같다!! 

 

망포역이 가깝기 때문에 접근성이 더 좋았던것 같음!! 

 

 

내 돈 내산의 맛집 첫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