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교 올리브1999 (광교맛집/광교데이트/돈까스맛집/스파게티맛집)

 

 

 

 

광교 카페거리에 있는 OLIVE1999

요즘 광교 카페거리가 좋아서 자주 가게 되는데 추천할 맛집이 정말 많다 

 

 

 

 

 

 

 

 

 

 

전화로 미리 예약해두면 찾아가기 쉽고 요즘같은 코로나에 밖에서 먹을 수도 있고 

해지는 장면도 봐서 좋았다 안에도 밖에도 분위기가 좋은편 !

 

 

 

 

 

 

 

 

 

상하이 크림 파스타는 느끼하지 않은 크림 파스타의 맛이었고 

안에 들어간 야채 해산물도 신선했다! 

돈가스는 립이 나와서 깜짝 생각보다 너무 부드럽고 바삭하고 고기는 촉촉했다 

저런 빵가루가 붙어있으면 주변이 딱딱할 만도 한데 끝부분까지 부드럽게 먹었다는 점에서 만족

 

 

 

 

 

 

 

 

 

 

메뉴 양도 너무 좋았고 구성도 아주 알차 있었다 ㅋㅋㅋ 

같이 마셨던 맥주랑 에이드도 맛있었다!!!!

 

 

 

 

 

 

 

 

 

아!? 그리고 여기는 애견 동반으로 야외에서 식사도 가능하니 그것도 장점인듯했다 

주자 공간도 좀 있는 편!! 다만 미리 전화 예약해야 좀 더 편하게 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