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역 브루웍스(Breworx/수제맥주/루프탑맥주집/수원역맥주집)

 

 

 

 

날씨가 너무 좋아서 오늘은 수제 맥주를 먹어보자! 

찾고 찾아서 갔는데 되게 안쪽에 있어서 ㅋㅋㅋ 당황!? 

호텔 쪽에 있어서 더 당황!? ㅋㅋㅋㅋㅋㅋ

 

 

 

 

 

 

 

우여곡절 끝에 찾았고 들어왔는데 내부도 아주 괜찮았다 ㅋㅋㅋ

문구가 너무 귀염 너는 맥주를 좋아하고 나는 그런 너를 좋아해라니 ㅋㅋㅋ 

 

사실 나는 소주파였는데 여기 맥주는 아주 호감이었다 ㅋㅋㅋ 

 

 

 

 

 

 

 

 

9층이랑 10층 루프탑이 있는데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10층으로 올라가서 뷰를 즐기면서 둘이 먹기로 했다! 

 

처음에 우리가 통째로 빌린줄 ㅋㅋ기분이 되게 좋더라 아지트 온 느낌도 들고

 

 

 

 

 

 

 

 

나는 시원 쌉쌀한 맛 너는 흑맥주! 

감바스랑 치킨이랑 시켰는데 둘 다 너무 맛있는데!? 

같이 나온 빵도 너무 좋았고 ㅋㅋㅋ

 

일단 기본 안주가 팝콘이라니 배우신 사장님 ㅋㅋㅋㅋㅋ 

 

어두워지니까 담요도 주셔서 아주 편하게 있다 왔던 것 같다

 

 

 

 

 

 

 

그리고 어두워졌을 때 나가는 길! 야경 너무 예쁘고 분위기도 너무 좋고 네온들도 문구가 좋았다!!

 

 

 

 

그래 내 인생의 봄날은 언제나 지금이지 

앞으로 더 행복해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