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광교 청수당 해림 (광교카페/광교데이트/수족관카페/광교갤러리아)

 

 

주말 데이트 생각날 때 요기 요기! 

바닷가를 못갈때나 물 멍이 하고 싶을 때 딱인 듯! 

 

 

 

 

 

 

 

위치는 갤러리아 백화점 옆쪽 1층입구에서 나오면(꼭 나가야 됩니다) 입구가 바로 보이는데 

거기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면 바로보인다 !! 

잘 찍은 것 같은데 사진이 잘려버렸다니 ㅋㅋㅋㅋ

 

 

 

주차 시에는 바로 앞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지하 3층까지만 간다 

만일 지하5층 정도의 주차장이라면 갤러리아 안으로 다시 들어가야 한다 ㅠㅠ

 

 

 

 

 

 

 

 

 

 

도착해서 메뉴판 

드립커피를 마셨는데 전형적인 탄맛 나는 고소한 커피맛 

나쁘지 않았고 너무 좋았다! 메뉴 구성을 보면 뭔가 제주도 느낌을 낸 거 같은? ㅋㅋㅋㅋ

 

 

 

 

 

 

 

 

 

 

 

생각보다 아담한 공간에 따뜻한 분위기가 좋았던것 같다

수족관 앞에 좌식(신발 벗어야 됩니다) 자리가 있는데 거기가 인생 샷 건지기도 좋은 것 같고 

 

카페가 요즘은 1시간씩이라 자리회전이 빨라서 더 좋았던 것 같다 ㅋㅋㅋ 여기저기 앉아서 사진도 찍고! 

 

 

 

 

 

 

 

본격적인 물멍타임 수족관 안에는 상어 두 마리 그리고 다른 물고기들이 많았는데 

가끔 어딘가 훌쩍 떠나고싶은날? 바다 보고 싶은데 너무 멀 때

또는 아이들이랑 함께 밖에 나왔을 때 같이 오면 너무 좋을 것 같은 카페! 

사진도 잘 나오는 게 아쿠아리움 온 느낌이 참 좋았던 것 같다

 

 

 

 

 

 

 

가는 길 보인 조명들과 길이 제주도 느낌이 나는데 분위기가 있어서 가는 길이 약간 아쉬웠다고 해야 하나?

 

백화점 돌고 커피 마시고 사진 찍기 딱 좋은 곳 힐링하기 좋은 카페 단점이라고 하면 좀 협소하다는 점 그게 아닐까 싶다!

 

 

 

 

 

 

내 돈 내산 데이트 코스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