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서울 비누 공방 실내 데이트

 

 

 

코로나 때문에 아무래도 실내에 소수로 할 수 있는 코스를 찾던 중 발견한 비누공방

선유도 근처라서 평상시에는 공원갔다가 가도 좋을 것 같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 바로 방문! 

 

공방은 처음 가보는건데 미리 예약을 해야 했고 팀별로 받고 계시는 것 같았다

건물은 CU편의점 옆쪽으로 있었으며 402호 ! 

 

들어가자마자 깔끔하고 환한 내부와 은은한 향기가 굉장히 좋았다 

 

 

 

 

 

 

 

식물들도 많아서 그런지 비염이 있음에도 불구 굉장히 쾌적한 공기!? 

 

원래 조금만 먼지가 있어도 코가 간질간질 하는데

공방 관리를 굉장히 깔끔하게 잘하시는 것 같았다

 

 

 

 

 

 

 

 

창가 반대쪽으로는 이미 제작해두신 비누들이 가득했고 

우리처럼 만들러 오신분들이 만들고 건조!? 과정을 거치는 중인 것들이 많았다

 

비누 하나하나 예쁜게 많아서 사고 싶었던 충동 (하지만 다른 분들의 것..)

 

 

 

 

 

 

 

 

같이 갔던 친구가 조카 선물용으로 만들려고 당일날 가져갈 수 있는 비누를

제작 중인데 귀여운 몰드나 향 색상을 추천해주셨다! 

 

만드는 건 어렵지 않았고 비누가 굳기 전에 몰드에 옮겨 부어야 하는 과정이 재미가 쏠쏠했다

한 번의 실수로 왕창 부었던 게 있는데 그건 손으로 직접 잘라서 모양을 살려주셨다 ㅋㅋㅋ

 

 

 

 

 

 

 

 

30~50분 정도 수다떨면서 만들다 보니까 시간이 순 - 삭!

 

조카가 좋아하는 공룡 모양이랑 하트 보석 비누 벚꽃 모양 비누 아이스크림

등등 만들어놓고 인증사진 남기겠다며 온갖 소품 가져다 찍었는데도 함께 도움 주신 

공방 선생님께 감사를 ㅋㅋㅋㅋㅋ

 

작은 비누가 여러 개 있어서 비누망도 서비스로 주셨다! 

자칫 사탕으로 오해할 수 있었으나 조카에게 선물한 비누를 조카가 아주 맘에 들어했다고 ㅋㅋㅋ

 

추후에  선물용으로 만들기에도 아주 좋은 것 같다! 

 

 

 

 

 

 

자세한 사항 문의는 요기로!! 

 

www.instagram.com/b_nunu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