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인계동 게판 (인계동맛집/수원맛집/대게맛집/대게전문점/인계동대게맛집)

 

 

 

 

비 오는 날 게가 먹고 싶어서 대게 먹으러 갔던 수원 게판!! 

이미 한번 와봤던곳이라 맛있어서 지인들하고 또다시 방문! 

 

 

 

 

 

 

 

 

요즘 대게값이 비싼 편은 아니라서 먹으려고 했는데 마침 수산시장이 문을 닫은 관계로 

여길 추천해서 급하게 여기로 오게되었는데 생각보다 다들 만족하는 눈치!

 

 

 

 

 

 

 

 

 

 

대게 두마리를담고 안으로 안내를 해주셔서 저울에 담는 모습까지 볼 수 있어서 좋았다 ㅋㅋㅋㅋ

 

 

 

 

 

 

 

 

 

 

상차림은 죽이랑 튀김류 무침 롤 생선구이 스파게티 전 모듬회 숙회 정도가 나왔는데 

여러 가지 맛볼 수 있어서 좋았고 특히 육회가 입맛을 돋워주는 게 식전에 먹기 좋았다 ㅋㅋㅋㅋㅋ

 

 

 

 

 

 

 

 

 

 

드디어 메인 메뉴가나오고 먹는데 내장이 이렇게 고소할 일인가 게딱지 볶음밥도 너무 맛있었고 

엄청 배터지게 먹었는데 마지막엔 라면도 시켰는데 사진이 없다 ㅠㅠ 여기 라면도 맛있는데 신라면을 사용하신듯하다

 

수산시장 문닫거나 밖에서 먹고 기분 내고 올 수 있을 때는 수원 게판을 추천! 

근데 약간 수산시장 게는 짠맛이 많이 감도는 반면에

게판 대게에서는 단맛과 뽀얀 내장이 포인트였다!!!